JFK 2011(JEWELRY FAIR KOREA 2011)현장에 나선 극동정보대학 주얼리디자인과

2011 국제주얼리공모전에서 수상의 기쁨을 누려.


 



극동정보대학 친구들은 실무중심의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학교 내 수업 뿐만 아니라 교외수업도 많은 편이랍니다. 주얼리디자인과 학생들은 주얼리디자인 분야의 대표행사 중 하나인 2011 JEWELRY FAIR KOREA 2011 행사를 관람하고 왔다고 해요!




한국주얼리페어는 국내 대표 귀금속 전시회로, 지난 4 14~17일까지 코엑스HALL 3층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을 비롯한 17개국 246개 관련 업체들이 참가하여 업계의 최신 소식을 교류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



이번 행사를 관람하기 위해 극동정보대학 주얼리디자인과 교수님들과 학생들도 행사장을 찾았답니다. ^^ 학과에서 관련 내용들을 이론과 실기수업을 통해 접하고 있지만, 이렇게 실무에서는 어떠한 디자인들이 출시되고 있는지 어떤 아이디어들이 있는지 둘러봄에 따라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극동정보대학 주얼리디자인과 학생들은 매년 국제주얼리공모전에도 작품을 출품하여 좋은 결과를 내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공모전에서는 총 7명의 학생이 수상의 기쁨을 얻게 되었습니다. 수상자 명단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특선 : 곽은희

입선 : 양희원, 김선희, 김현정, 박하늘, 김보람, 김병선
수상의 기쁨을 얻게된 극동정보대학 주얼리디자인과 친구들 모두모두 축하해요! (짝짝짝)




실무중심의 커리큘럼을 통해 극동정보대 주얼리디자인과에는 졸업 후 관련 분야에 활발하게 진출하고 있는 선배님들이 많답니다. ^^ 국내 주얼리 산업은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앞으로도 많은 발전이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주얼리분야에 관심있는 친구들은 주얼리디자인과에서 그 꿈을 키워가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Posted by 강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