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제 전문대학으로 유명한 극동정보대학의 패션디자인과 학생들이 행정안전부가 주최하는 제4회 대한민국 국가상징디자인공모전에서 대거 수상하는 성과를 올렸다고 합니다. 슬픔은 나누면 반이되고, 기쁨은 함께하면 배가 되죠? 전문대학 패션디자인과로서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우리 대학의 즐거운 소식을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해마다 진행되는 대한민국 국가상징디자인공모전은 국민들의 국가정체성에 대한 의식 고취와 우리 나라가 가지는 국가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진행되는 공모전입니다. 이번 공모전의 출품 주제는 크게 두 가지, 공식 국가상징을 활용한 디자인과 비공식 국가상징을 활용&국가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디자인이었습니다.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이번 공모전에서 2년제 전문대학인 극동정보대학 패션디자인과 학생들은, 자신이 생각하는 국가상징을 디자인으로 표현하였고, 총 34명의 학생들이 디자인단체 총연합회장상과 특선, 입선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게 되었습니다.




수상자 명단에 들어간 학생들에게 여러분의 많은 축하의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디자인단체 총연합회장상] 박하니


[특선]박기쁨, 이예진, 조경선, 김예슬, 이미정

[입선]
배정아, 최도준, 박서정, 최정은, 문지혜, 공민식, 이미정, 황미향
박진형, 강보경, 이진희, 김치형, 유성권, 조영신, 이원희, 오진우
민김재, 신승준, 최은주, 고은지, 공민식, 김송이, 박기쁨, 김문정




우리 대학 패션디자인과 학생들은 단순히 패션디자인만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과 관련된 공모전이 있을 때마다 지속적으로 작품을 출품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많은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얻도록 극동이가 열심히 응원해야할 것 같아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강동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