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대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2/3년제 전문대학 극동정보대학이 산학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2월 3일 서울대학교 병원에서, 극동정보대학 보건계열과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간의 산학협력 체결식(MOU)가 있었습니다.


류정윤 총장님을 비롯한 우리 대학 관계자 분들과 김명진 원장님을 비롯한 서울대 치과병원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하여 두 기관의 산학협력을 기념하였습니다. 보건계열에 몸담고 있는 학생들에게 서울대병원은 취업하고 싶은 병원 BEST에 손꼽히기도 하는데요.


이번 협약으로 극동정보대 보건계열의 치위생과, 간호과, 보건의료공학과, 보건의료행정과 친구들은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에서 현장실습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행운을 얻게 되었습니다. 


국내 최고의 의료기관에서 현장실습을 하게된 우리 학생들에게, 이번 협약을 통해 스스로가 발전할 수 있는 또 한번의 기회를 얻게될 것 같은데요. 산학협력을 통해 극동정보대 보건계열 학생들이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으로 많이 진출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기대해 봅니다.


류정윤 총장님은 이번을 계기로 "극동정보대학의 보건계열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다지게 되었으며, 서울대학교 치과병원과 협력하여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히셨는데요. 두 기관의 아름다운 변화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극동이가 열심히 응원해야겠습니다. ^^ 여러분들도 많이 지켜봐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강동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