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과 10월은 대학축제가 몰려있는 축제 시즌이죠! 강동대학교 캠퍼스에서도 현재 축제가 한창이랍니다. 이번 축제는 9 28일부터 진행되었으며 오늘이 축제의 마지막 날이예요. 어느덧 2학기가 시작한지도 한 달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났습니다.

10월 중순부터는 강동대학교 학생들의 중간고사가 시작되는지라 이번 축제가 시험 전 학과 선후배간의 친목을 돈독히 할 수 있는 마지막 자리가 될 것 같습니다. 요즘 3 수험생 친구들은 대학입시 준비에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을 텐데요, 오늘은 강동이와 함께 신나는 축제 <공산페스티벌>의 현장으로 함께 떠나보도록 해요!


□ 보기만 해도 두근두근 거리는 공산페스티벌 개회식 풍경입니다 □
 

공산페스티벌은 강동대학교 총학생회와 대의원회에서 주최하는 행사입니다. 지난 28일에는 축제 개막식과 체육대회가 열렸으며, 29일에는 학과별 치어리더 경연대회가 열려 열띤 응원전을 볼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날에는 우리 대학 댄스동아리 노코멘트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습니다. 바로 오늘은 경찰행정과 학생들의 무도공연 더불어, 각종 축하공연이 열릴 예정이기에 축제의 대미를 아름답게 장식할 예정입니다.


□ 공산페스티벌 첫날에는 각 학과 학생들이 참여하는 체육대회가 진행되었죠! □

 

이번 축제는 강동대학교 학생들만의 축제가 아니라, 인근 지역주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축제를 만들기 위한 노력이 돋보입니다. 이를 위해 강동대학교 인근 지역에 위치한 고등학생들로 구성된 힙합그룹 Bornto boogie의 댄스공연과 부원고등학교 밴드부 친구들이 멋진 공연을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강동대학교 총학생회와 대의원회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나눔의 손길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축제에서도 별도의 모금운동과 개인 사비를 모아 충북 음성의 사회복지기관인 <향애원>에 성금을 기탁할 예정입니다. 우리 학생들의 아름다운 모습 보기만 해도 따뜻한 미소가 지어집니다. ^________^*

 

대학 입시 준비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수험생 여러분들께 이번 축제 소식이 힘든 상황 속에서 조금이나마 휴식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랍니다.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강동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