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도 어느덧 낙엽이 되어 하나둘씩 떨어지고, 이젠 정말 겨울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일까요? 극동정보대학 캠퍼스 곳곳에서는 졸업작품전이 많이 열리고 있답니다. 오늘은 수도권대학 극동정보대의 실내디자인과 졸업작품전 및 과제전으로 떠나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1월 23일(화)~11월 25일(목)까지 실내디자인과 학생들의 작품전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영리한 인류의 새로운 도전]이라는 컨셉으로 류정윤 총장님과 학과 교수님, 학과 졸업생 선배님들이 참석하여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졸업작품전에는 실내디자인과 학생들이 출품한 36점의 작품들이 전시되었으며, 가장 많은 호응을 이끌어낸 작품은 공간디스플레이였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모형과 패널들이 전시되었으며 커피숍, 에코하웃, 드림, 멀티스페이스 등의 주제로 제작한 기획서와 공간모형들이 전시되었습니다.


옷도 어떻게 코디하느냐에 따라 이미지 변화가 가능하듯이 학생들이 제작한 작품들도 배치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그 분위기가 색달랐답니다. 각 작품에 어울리는 조명의 사용으로 인해 작품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극동정보대학 졸업작품전을 찾은 류정윤 총장님께서는 선후배들 간의 협동심을 높게 칭찬하였으며, "졸업 작품을 준비한 학생들의 노력만큼 색다른 시도와 눈을 사로잡는 디자인 덕분에 우리 학생들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밝히셨습니다.

이제 곧 졸업을 앞두고 있는 2학년 학생들! 졸업 후 실내디자이너 혹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 오랜 꿈을 이룰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여러분들도 지켜봐주세요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수도권대학 극동정보대학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강동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