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월요일은 성년의날 입니다. 성년의날은 만 20세가 된 친구들이 성인으로서 가져야 할 자부심과 책임의식을 되새겨보는 날입니다. 극동이의 성년의날을 돌이켜 보면, 선배들로부터 향수를 선물받은 기억이 나는데요! 주변에 성년의날을 맞이하여 축하해줘야 할 사람이 있다면 특별한 의미를 가지는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향수로 당신만의 특별한 향을 선물하세요!

성년의날을 맞이하여 많은 친구들이 선물하는 향수는 “언제나 나를 기억해주세요.” 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선물로 하는 향수는 어떠한 향으로 준비해야 할지 더 고민되실 것 같아요. 앞으로 여름이 다가오는 만큼 성년의날 선물로 향수를 준비하실 때에는 신선하고, 상큼한 향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성년의날 선물로 향수를 선물받았다면? 이렇게 사용해 보세요!



하나, 향수는 체온이 높고, 맥박이 잘 뛰는 귀 뒷부분, 목, 팔 안쪽, 무릎 부위에 조금씩 발라 향이 은은하게 퍼지도록 사용합니다.


둘, 외투의 안감 부분이나 바지 혹은 치마의 아랫단에 향수를 가볍게 뿌려 보세요! (외부에 뿌릴 경우에는 자외선 노출로 인해 변색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안감에 뿌려주는 것 잊지 마세요!)


셋, 머리를 손질하기 전 사용하시는 빗에 향수를 몇 방울 뿌려보세요! 이렇게 해주면 바람에 머릿결이 흩날릴 때도 은은하게 향수향이 퍼질 수 있다고 하네요~!



성년의날 색상별 다양한 의미를 가지는 장미꽃.



장미는 색깔에 따라 선물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빨간 장미꽃의 의미는 ‘열렬한 사랑’을 의미하며, 흰색 장미는 ‘순결함, 청순함, 존경’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고 해요. 또한 노란 장미는 ‘우정, 영원한 사랑’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각 색깔에 담겨진 선물의 의미를 되새겨보면서 이번 성년의날 장미꽃 스무송이를 선물해보시는 것은 어떨런지요? ^^



성년의날을 맞이하여 향수나 장미 등을 선물할 수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성년의날을 의미를 되새기는 것이 중요하겠죠? ^^ 이젠 성인으로서 자신의 행동에 대한 ‘책임’이 무엇보다 중요해지기 때문에 성년의날을 계기로 앞으로 자신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래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강동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