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정보가 끊임없이 발전하는 정보 기반사회에서는 어릴 때만 교육하는 것이 아니라 평생교육이 필수적이 되고 있죠. 그래서 많은 대학들이 평생교육원을 통해서 교육을 받고 싶은 분들이나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통해서 교육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을 상대로 실시하면서 대학과 지역사회가 상생해가는 길을 찾고 있는데요. 그리고 강동대학교 또한 평생교육원을 통해서 이런 노력에 힘을 쓰고 있어요.

 

 

얼마 전, 24일에 강동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공산기념관 강당에서 제6기 평생교육원 최고경영자(CEO)과정 졸업식을 가졌어요, 이번 졸업식에는 6기 졸업생 20명 및 이미 졸업하신 원우들과 최고경영자 과정을 수료하고 있는 7기 원우들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셨어요.

 

 

 

 

 

이번에 졸업을 한 강동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에서는 신선혜(웃음치료사), 김영근(국가안보종합상황실장), 이재성(개그맨), 이금희(방송인), 배한성(방송인), 김원준(가수), 배명헌(예비역육군소장)< 한승진(한국대학평생교육원협의회 사무국장)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강의를 하는 등 과정 수료를 위해서 많은 배움을 받았는데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부터 많은 것들 들으면서 좀 더 넓은 식견을 가지면서 본인을 키워나가셨을 것 같아요.

 

이번 졸업식에서 축사를 하신 정상완 원장님은 "강동대 최고경영자과정이 어느덧 6기 졸업생을 맞게 돼 매우 기쁘다"며 최고경영자과정 졸업을 통해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식견을 넓혀 조직의 성과 향상과 지역사회의 지역 발전에 기여해 주시길 바란다."며 졸업생들에 격려와 조언을 해주셨어요. 또 졸업생 대표로 답사를 하신 황순옥 6기 원우회장 또한 "제6기 최고경영자 과정 졸업으로 7기에게 모든 꿈과 희망을 넘겨 드리고 떠나게 되어 아쉽고 서운한 마음이다."며 "강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졸업생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지역사회와 대학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답사를 통해 졸업을 해서도 대학과 지역 발전을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강동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계속해서 최고경영자(CEO)과정을 하고 있어요. 이제 9월에는 제8기 최고경영자과정 개강을 앞두고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정말 많은 최고경영자(CEO) 과정을 수료하신 분들이 계속해서 배출되면서 지역사회와 대학 발전을 위해서 기여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는 강동대학교 최고경영자(CEO) 과정 수업들이기 때문에 혹시나 최고경영자 과정을 밟고 싶은 분들이 있으신다면 강동대학교에서 최고경영자(CEO) 과정을 수료하신다면 정말 많은 도움 받으면서 좀 더 본인에게 도움이 되는 강의들을 들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강동이


티스토리 툴바